(출처=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수지가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을 통해 무한 매력을 뽐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측은 4차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에는 코믹과 애교부터 만취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수지는 만취해 소리치다가 식당 아주머니한테 국자로 얻어맞고 '슈퍼 갑 우주 대스타' 김우빈(신준영 역)에게 "그만 좀 튕기고 다큐 찍읍시다. 포샵도 장난 아니게 해드릴게요"라며 막무가내로 들이댄다.
특히 수지는 "신중영 갑질. 신준영 싸가지. 성질이 얼마나 더러운데!" "저 상상하시는 것만큼 그렇게 많이 안 받아 쳐먹었어요" 등의 거침없는 대사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야심한 시각, 요란한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어설프게 누군가를 미행하는 모습에서는 수지표 코믹 연기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교통사고를 당한 수지와 그를 안고 절규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그려져 극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속물적인 다큐 PD(수지)와 안하무인 톱스타(김우빈)로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