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B1A4 멤버 산들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표한 가운데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산들은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표했다. 특히 동명의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이날 오전 9시 현재 네이버뮤직, 벅스 등 2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 엠넷 2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아직 누군지 모르지만 언젠가 만나게 될 그 사람을 위한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산들의 이야기를 듣고 박원이 만든 노래로, 기존의 산들이 경연에서 보여준 스타일과는 다른 느낌의 보컬로 산들만의 담백한 감성이 돋보인다.
스물다섯 산들의 자전적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를 포함해 '집', '나의 어릴적 이야기', '야!(feat.휘인)', '같이 걷는 길'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산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미래의 연인과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한 감정으로 표현했으며,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산들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