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위성 안드로이드TV ‘skyUHD A+’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2일 UHD(초고화질)위성방송에 안드로이드TV 서비스를 탑재한 ‘skyUHD A’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주문형 비디오(VOD)와 애플리케이션 등 양방향 서비스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다.
회사는 올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폰북과 여행 상품권, 장학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skyUHD A+는 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하는 초고화질(UHD)방송에 더해 최신 게임과 유튜브 콘텐츠 등을 TV로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위성 안드로이드 TV서비스”라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앱도 추가 개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올 연말까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구글 플레이 무비 앤 티브이’와 ‘구글 플레이 게임’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북을 지급한다.
이 쿠폰을 활용하면 구글 플레이 무비&TV에서 제공하는 영화 한 편을 절반 가격에 볼 수 있고, 최신 영화 ‘주토피아’는 무료로 볼 수 있다. 또 유아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앱 ‘핑크퐁 TV’를 한 달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 게임의 ‘슈퍼배드’와 ‘아스팔트 8’, ‘모던 컴뱃'에서 쓸 수 있는 게임머니와 포인트도 제공한다.
skyUHD A+와 KT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면 스카이라이프 시청료 10% 할인 혜택도 준다. 이달 한달 간은 가입 기념 선물로 5만 원 상당의 게임패드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