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리브 메이트’ 광고 SNS 조회수 500만 건 돌파

입력 2017-02-22 09: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B금융은 지난 달 말 선보인 ‘리브 메이트(Liiv Mate)’ 광고가 방영 3주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커플’로 열연했던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경쾌한 배경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 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KB금융은 다음 달 리브 메이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자세히 소개하는 후속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리브 메이트는 KB금융이 지난해 말 LG유플러스와 함께 내 놓은 통합 멤버십 플랫폼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