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강다니엘 등 완전체 첫 광고 공개
'프로듀스 101 시즌2' 워너원의 첫 광고 포스터가 공개됐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측은 26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워너원' 완전체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옹성우, 강다니엘, 박지훈, 하성운, 이대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 라이관린, 윤지성, 박우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팩을 바른 채,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 팩은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 합숙 당시 멤버들이 바르고 나온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던 그 팩이다. 한편 워너원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후 1시 1분 워너원 공식채널을 오픈했다. 이에 워너원 멤버들은 앞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팬카페 등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영화 '리얼' 설리, 파격 노출신 언급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영화 '리얼' 속 노출신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설리를 비롯해 김수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설리는 '리얼'에서 보여준 파격 베드신에 대해 "큰 도전을 했다고 생각한다. 저한테도 쉽지 않은 도전이었고 힘들었다"라며 "고민도 많이 했지만 재미있었던 것 같다. 시나리오를 보면서 크게 끌렸고, 연기에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베드신에 도전한 이유를 전했다. 제작진은 앞서 15일 진행된 기술시사회에서 설리의 파격 노출신을 편집 없이 가기로 결정한 바 있다. 한편 한편 영화 '리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 보이프렌드 박현진, YG와 계약 해지
'K팝스타6' 우승자 '보이프렌드'의 박현진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박현진이 속한 '보이프렌드'는 지난 4월 종영한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1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최종 우승을 차지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지난 5월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가수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하지만 박현진은 본격 트레이닝 2주 만에 음악적 성향 등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 YG 측은 "박현진 군이 아직 초등학교 6학년의 어린 나이지만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다"라며 "비록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펼쳐질 박현진의 미래를 아낌없이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현진과 함께 '보이프렌드'로 활약한 김종섭은 YG에 잔류해 트레이닝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 헤이즈, 신곡 '널 너무 모르고' 발매
헤이즈의 신곡 '널 너무 모르고'가 발매됐다. 헤이즈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샤이니의 온유가 테디베어로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음원 공개 후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 재킷 이미지와 함께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비와 함께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따 음감회 때 만나요"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헤이즈의 새 앨범 '///(너 먹구름 비)'에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를 비롯해 미공개 수록곡 '비도 오고 그래서', '먹구름' 등 총 5곡이 담겨있다.
◇ 이효리, JTBC '뉴스룸' 출연 논의
가수 이효리가 '뉴스룸' 출연을 논의 중이다. 26일 JTBC 관계자는 이효리의 JTBC '뉴스룸' 출연을 두고 "현재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효리는 25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남편 이상순과 제주도 라이프를 공개했다. 특히 4년이라는 공백을 깨도 돌아온 만큼 시청률 5.8%(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가요계 섹시퀸 이효리의 '뉴스룸' 출연이 성사될 경우 손석희 앵커의 만남은 물론 어떠한 진솔함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7월 4일 정규 6집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6집 수록곡 '서울'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 '비정상회담' 스티븐 연, 봉준호에 "최고의 감독"
26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영화 '옥자'에서 활약한 글로벌 스타, 스티븐 연이 출연해 '말이 안 통해도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스티븐 연은 MC로부터 '옥자'에서 호흡을 맞춘 봉준호 감독의 디테일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디테일 한 것 너무 좋다. 봉준호 감독님은 최고다. 누군가를 캐스팅했다면 그 사람의 색이 어떤지 미리 생각했을 것"이라며 "감독님이 디테일을 강조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부분에선 그렇지 않다. 의미가 있는 디테일"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스티븐 연은 가장 연기하고 싶은 한국 배우로 송강호를 꼽으면서도 "같이 연기하기는 싫다. 제가 못할까 봐 그렇다"라며 "영화 '밀양'에서 연기하는 것을 봤는데 기가 막혔다"라고 극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