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사이매틱스 아트' 접목 기업 PR, 선풍적 인기

입력 2017-09-28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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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사이매틱스 아트(Cymatics Art)' 라는 혁신적인 기법을 적용한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28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시리즈의 세 번째 편으로 선보인 이번 기업PR 캠페인은 론칭 20일째인 이날 기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조회수 총 432만 회를 기록했다.

기업PR 캠페인 1편과 2편은 각각 하루 평균 조회수 8만 회, 10만 회를 기록했으나 3편은 20만 회에 달하고 있는 것이다.

기업PR 캠페인 3편은 ‘사이매틱스 아트’를 활용한 혁신적인 이미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이매틱스 아트’는 소리나 주파수가 공기, 물, 모래 등을 통과하면서 일으킨 파동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이다. SK이노베이션은 사일로 랩(Silo Lab)이라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물의 진동과 모래 입자의 변화, 플라즈마의 움직임으로 표현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라는 사명에 담긴 뜻처럼 신선한 소재와 혁신적인 기법의 기업PR 캠페인으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딥체인지 2.0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는 궁극적으로 기업가치 30조 원을 넘어 50조 원, 100조 원을 만드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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