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7일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참석자들이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CC)
KCC는 지난 27일 경기도 고양시 동산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에서 이홍 건자재총괄(전무)을 비롯한 임직원과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KCC 대리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매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을 실시했다.
KCC는 지난 몇 년간 서울 서초 본점을 기점으로 분당, 광주, 포항, 부산 등 주요 도시들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오픈해 본격적으로 B2C 사업 확장에 나섰다. KCC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고양점을 통해 그동안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떨어졌던 고양시와 파주시 등 경기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홈씨씨인테리어 고양점은 지상 2층, 약 300평 규모의 대형 전시판매장이다. 매장 내부에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쇼룸 형태로 구성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고양점을 서울 한강 이북 수도권 지역의 거점으로 삼고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양시와 인근 지역 등에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전시판매장을 알리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