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까지 총 17가지 무상점검, 타이어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달 29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Season’s Greetings)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차량 예방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차량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교체 빈도가 높은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시 교체시에는 총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방전 위험이 높은 배터리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와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 원 △4본 구매 시 5만 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늦가을부터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사고나 차량 고장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자동차 점검과 정비는 필수적”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의 이번 연말 이벤트를 통해 올 겨울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