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한 완연한 봄을 맞아 신제품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식품 브랜드 '삼양식품'·'풀무원',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 핵불닭떡볶이, 불닭소스 2종(까르보불닭소스ㆍ핵불닭소스)’
- 핵불닭떡볶이 3000원, 불닭소스 5000원
삼양식품은 ‘핵불닭떡볶이’와 ‘불닭소스 2종(까르보불닭소스ㆍ핵불닭소스)’을 출시했다. 핵불닭떡볶이는 불닭떡볶이와 까르보불닭떡볶이의 후속 제품으로, 강렬한 매운 소스에 조미유를 추가해 핵불닭볶음면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핵불닭소스는 독보적인 강렬한 매운맛, 까르보불닭소스는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풀무원
- 꼬불꼬불 물냉면
- 4개입 4980원
풀무원은 여름 라면시장을 겨냥한 건면 신제품인 '생면식감 꼬불꼬불 물냉면'을 출시했다. '꼬불꼬불 물냉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특수공법으로 생산해 올해 처음 출시한 냉면 제품이다. 꼬불꼬불한 면발 덕분에 육수와 양념이 잘 묻어나 기존 건면의 불편함을 보완했다. 육수는 제주도 월동무가 들어간 동치미와 양지고기를 넣어 진한 맛과 감칠맛을 더했다.
◇쉐이크쉑
- 바비큐 치킨쉑
- 7900원
'쉐이크쉑(Shake Shack)'이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바비큐 치킨쉑'은 겉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통치킨이 들어간 버거다.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치킨쉑에 진한 토마토 소스와 머스터드 맛의 바비큐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신제품은 6월까지 쉐이크쉑 8개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 6000원
이니스프리가 베스트셀러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토끼 캐릭터 베니’와 함께한 노세범 '응원 컬렉션'을 선보인다. 1호 '꿈'?#꿈꾸는대로 이루어질거야부터 13호 '회사생활'-#수고했어 칼퇴각까지 다양한 응원 주제와 재치 있는 문구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됐고,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피부를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맘스터치
- 언빌리버블버거
- 5100원
맘스터치가 다채로운 재료들을 더해 완성한 환상 조합의 대(大)확행 버거 시즌2 ‘언빌리버블버거’를 출시했다. 언빌리버블버거는 맘스터치 고유의 부드러운 통가슴살 패티에 통새우, 계란프라이 등을 더하고,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를 첨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