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한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22일 출시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중의 층으로 구성돼 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상단에는 인체 곡선에 맞춰 편안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을 탑재했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로 되어 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준다.
클라우드 메모리폼 밑에는 신체를 지지해주고, 탄성감을 제공하는 ‘액티브 엘라스틱폼’과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ㆍ유지되는 ‘플렉시블 HD폼’,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 HD폼’을 차례로 탑재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장재를 감싸주는 커버도 신경을 썼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한 지 3년(6년 렌털 기준)이 지나면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매트리스 렌탈 분야의 선두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매트리스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