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 인천 베어즈베스트 GC서 개최, 제33회 한국여자오픈과 연계
▲기아차는 내달 10일 인천 서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THE K9 Golf Invitational)’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가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를 모집한다.
22일 기아차는 내달 10일 인천 서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인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이듬해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다.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을 구매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 중이다.
이번 행사는 제33회 한국여자오픈(6월 13일 ~ 16일)에 앞서 경기 공식 코스인 ‘미국-아시아 코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의 고객을 선정해 18홀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THE 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