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소통 강화하고 사이트 이용 편의성 높여
SK루브리컨츠가 윤활유 브랜드인 SK지크(SK ZIC) 브랜드 사이트를 20일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은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
개편한 SK지크 홈페이지는 △About Us △ZIC Products △IM ZIC △윤활유 지식 △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 세부 영역으로 구성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ZIC TALK 카테고리는 SK지크 소비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한 카테고리로, 소비자의 문의 및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 위한 질의응답(Q&A)게시판은 물론 SK지크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소식과 이벤트 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SK루브리컨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윤활유 제품을 쉽게 찾아주는 소비자 친화적인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 또는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에서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비교하기’기능을 사용하면, 70여개 SK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소비자에게 SK지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SK지크의 고품질 제품 정보를 더욱 잘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0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