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까르르 어택 이벤트 3탄’을 인스타그램에서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까르르 어택 이벤트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2주년과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까르르 어택 3탄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썸’을 주제로 진행된다. 삼양식품(@samyangfoods) 또는 불닭브랜드(@ilovebuldak)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까르보불닭’이나 숫자 ‘2’와 관련된 썸사연을 남겨 응모할 수 있으며, 사연 심사를 통해 총 1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결과는 내달 2일 발표하며, 1등 (1명)에게 애플워치 2개와 까르보불닭볶음면 소컵 30개, 2등(2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소컵 30개, 3등(10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12월 불닭브랜드 10억개 판매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으로 선보인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한정판매기간인 3개월간 3600만개가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지 1년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