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채널 '도리랜드' 캡처)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3까지 올랐던 가수 임도혁이 결혼한다. 임도혁의 결혼 상대는 피아니스트 조우리다.
임도혁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인분들께 차근차근 직접 연락드리려 했는데 이렇게 기사가 먼저 나와버렸네요"라며 "맞습니다. 저는 올해 유부남이 돼요. 기사로 먼저 소식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고 찾아뵈서 소식 전할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조우리 역시 페이스북에 "앗! 아직 지인분들께 알리기도 전에 기사가 떠버렸습니다. 도혁이 오빠와 1년 반 정도의 연애 끝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라며 "올가을 10월에 결혼을 할 예정이고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한 분 한 분 찾아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많이 축하해 주세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임도혁과 조우리는 이미 양가 부모님을 뵙고 상견례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유튜브 채널 '도리랜드'에서 커버영상을 올리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임도현은 2016년 Mnet '슈스케6'에서 톱3까지 오르며 큰 관심을 모았다. 소울풀한 보이스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조우리는 오빠 조한샘과 함께 재즈그룹 샘샘트리오로도 활동중인 피아니스트다. 올 1월 'Precious'를 발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