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 최초로 제주 진출…분당 공식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운영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 접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의 목적으로 국내 진출 이래 처음으로 제주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대표 상업지역이자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다. 운영은 공식딜러 아이비모터스가 맡는다.
새 전시장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를 밑그림으로 꾸몄다.
실내는 원목 소재의 실내장식과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북유럽 감성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상담, 구매, 관리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함께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제주 지역은 증가하고 있는 수요와 더불어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것과 같이 차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브랜드 홍보의 장으로써도 매력적인 곳”이라며, “앞으로 많은 제주 지역 고객들이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