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데뷔 7주년을 기념한 자작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를 깜짝 공개했다.
정국은 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till With You' 음원을 무료로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6월 13일 데뷔 7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BTS FESTA'를 진행 중이다.
BTS FESTA에서는 이달 1일 오프닝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2일 가족사진, 3일 안무영상, 4일 사진 컬렉션 등 13일까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BTS FESTA 일정표에는 5일 'Still With You'라고만 적혀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으며, 이것이 정국의 자작곡임이 공개되자 팬들도 환호하는 모습이다.
정국의 자작곡 'Still With You'는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인 피독(Pdogg)과 함께 공동 프로듀싱했다. 가사에는 팬들을 위한 정국의 진심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언제쯤일까/ 다시 그댈 마주한다면/ 눈을 보고 말할래요/ 보고 싶었어요"라며 "나지막이 들리는/ 이 에어컨 소리/ 이거라도 없으면/ 나 정말 무너질 것 같아"라는 가사는 팬들에게 감동과 슬픔을 안겼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로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를 진행한다. 이날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공연으로 90분간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일반 이용권은 3만9000원에,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가입자는 특별 할인가 2만9000원에 이용권을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