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UV 선프로 365’와 구김스의 ‘서핑햇 골드코스트 프로패셔널’도 화제
8월 마지막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닌텐도의 ‘스위치(SWITCH) 본체신버전’과 켈로그 ‘리얼그래놀라 400g 파우치형(2봉지)’등을 28일 선정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닌텐도의 ‘SWITCH 본체신버전(네온블루ㆍ네온레드)’이 화제다. 최대 8명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이 제품의 인기는 끝나지 않은 ‘동물의 숲’ 열풍도 한 몫했다.
스위치에 대해 고객들은 “멀리 떨어진 친구들이랑도 함께 할 수 있으며 보이스 챗이 가능하다”, “촬영한 게임 환면 등을 SNS에도 쉽게 게시할 수 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아울러 이노하우스의 ‘액자형 DIY 보석십자수 세트 유화 그림’도 인기다. 이 상품에는 “아이들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완성한 그림들은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등의 반응이 남겨졌다.
입맛이 없는 여름철 간편한 음식이 인기를 끌면서 켈로그의 ‘리얼그래놀라 400g 파우치형 (2봉지)’에 대한 수요도 높다. 특히 이 제품은 옥션의 켈로그 브랜드 위크 진행으로 더욱 화제가 됐다. 이 제품에는 “곡물의 고소한 맛이 있어 자주먹게 된다”, “스탠딩 파우치 패키치로 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외에도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이자녹스의 ‘UV 선프로 365 데일리 듀오세트 (70ml+70ml)’ 선크림과 구김스의 ‘서핑햇 골드코스트 프로패셔널’ 모자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