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폴리니크(FOLLINIC) 신규 모델로 트로트 대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영탁은 인기리에 종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선(善)으로 선정된 후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이엘사이언스만의 특허 기술을 디바이스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영탁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며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은 2월 초 TV 광고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영탁과 함께하는 팬미팅, 컬래버레이션 굿즈 발매 등의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라며 “영탁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폴리니크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가 잘 부합해 좋은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3파장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혁신제품이다. 주요 기능은 두피 속 미세혈류량 증대 및 모발 컨디션의 최적화를 돕는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제품은 모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