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이 2021 올해의 팬톤 컬러를 담은 신제품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집밥을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 유리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에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활기와 희망을 의미하는 컬러 디자인의 글라스락 렌지쿡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집밥 생활에 도움 되고자 한정 출시됐다.
가정 간편식, 집밥 유행에 맞춰 2019년 처음 등장한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 유리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는 안전하고 건강한 글라스락 유리 용기로 한 끼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생활방식과 흐름에 맞는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시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과 유리 용기 사용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글라스락의 히트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다양한 간편식과 소비자 선호 음식에 맞춰 ‘탕찌개용’, ‘계란찜용’, ‘볶음∙덮밥용’, ‘누들용’, ‘촉촉한 햇밥용기’, ‘따뜻한 죽용기’ 등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잘 깨지지 않으며 비스페놀A 등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공식몰 할인 행사를 5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임광빈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글라스락 렌지쿡을 통한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희망과 긍정을 되찾고, 기적 같은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집밥 생활에 도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