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8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최초 공개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가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의 ‘데뷔 무대’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입생로랑 뷰티’과 ‘맥(MAC)’, ‘톰포드 뷰티’ 등 명품 브랜드가 신상품을 ‘쓱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파운데이션을 공개한다.
SSG닷컴은 2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대표 상품인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파운데이션 기술이 적용되어 지속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4년 만에 새롭게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SSG닷컴은 방송 시작 시간인 이날(29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인 30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비롯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품 9종을 1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1000명 한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5㎖ + 기프트팩’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50명에게 12만 원 상당의 ‘크레마 네라 스킨케어 샘플 4종’을 추가로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부착돼 있는 ‘코스메틱 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쿠션, 프라이머, 향수, 립 상품을 파우치 또는 손거울, 샘플 등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중 ‘마이웨이 코프레 세트’는 ‘아르마니 마이웨이(50㎖)’와 미니어처 향수, 바디로션, 복주머니(파우치) 등으로 구성돼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서정혜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파트장은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혜택과 단독 상품 구성, 사은품 혜택들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영 앤 리치’로 불리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다수 선보여 ‘명품 뷰티는 쓱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