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을 통해 집단면역을 형성하고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앞당기고자 백신접종 완료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또는 콘도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 파격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워터월드 2인 무료 이용권 또는 4인기준 50%할인권을 포함한다. 여기에 리조트 최대 뷔페 식당인 그랜드테이블 주말(토/일) 중식 뷔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에 숙박하지 않더라도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백신 접종자 본인에 한해 인증만 하면 하이원리조트 라비스타 생맥주 1잔과 하이원탑에서 이용가능한 아메리카노 1잔 무료제공과 함께 하이원 워터월드를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패키지와 특별혜택 이용 시 신분증과 접종확인서, 접종 배지, 스티커 등 정부가 발부하는 다양한 백신 접종 증명수단을 지참해야 한다. 또 접종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얀센, 모더나 등 국내 허가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상품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 또는 모바일로 가능하며 이용가격과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극도의 피로감을 느끼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청정한 하이원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며 스스로에게 힐링을 선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개인 일정에 맞춰 투숙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 체크인 서비스, 배달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코로나 시대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