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유안타증권은 비상장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등 사은품 증정과 함께 최대 5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1년 이상 비상장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고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참여 된다.
먼저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거래금액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최다 거래건수 고객에게는 애플워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거래실적과 관계 없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에브리봇 로봇청소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누적 거래금액이 1000만 원, 5000만 원, 1억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 원, 3만 원, 5만 원의 캐시백도 지급한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리테일 금융팀장은 “월 평균 거래대금 100억 원 이상을 유지하는 등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유안타증권의 중개 플랫폼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안전하게 비상장주식 투자를 하고 계신다”라며 “이를 통해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상장을 앞둔 유망한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의 비상장레이더는 약 200여 개의 비상장주식 거래가 가능한 중개 플랫폼으로 공신력과 전문성을 갖춘 유안타증권 컨설턴트가 중개부터 체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