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숭의역’을 8월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짜리 아파트 748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등 총 101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264실(전용면적 39~59㎡)로 이뤄졌다. 단지 내 스트리트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스퀘어몰’은 지상 1~2층, 100실이 들어선다.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면적 59㎡형은 투룸, 3베이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주민운동시설과 생활지원시설이 갖춰진다.
단지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스퀘어몰은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수인선 바람길 숲과 숭의역의 시작점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수인분당선 숭의역이 있다. 수인분당선은 서울지하철 1·2·3·4·5·7·8·9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 신분당선, 경강선 등 수도권에서 운행 중인 대부분 지하철 노선과 환승이 가능하다. 덕분에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반경 1㎞ 내에 홈플러스 인천숭의점, 이마트 동인천점, 인하대병원 등 대형마트와 의료시설이 있다. 인천축구전용경기장과 인천시립도원실내체육관도 가까워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신광초, 광성중·고교도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직주근접 입지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인천지방해양수산청,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인천기계산업단지 등이 있어 출·퇴근하기 편리하다.
인천 미추홀구 인중로 일대에서 힐스테이트 숭의역 아파트 분양 홍보관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