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등과 손잡아…브랜드별 할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삼성전자는 1일 결혼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9곳과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삼성전자가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 총 9개 업체가 결혼ㆍ신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등과 함께 결혼 관련 에코시스템을 구축한다.
골든듀는 구매 금액에 따른 쿠폰 증정, 다이렉트 결혼준비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스티 로더는 웨딩 클럽 전용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이하 같음)를 추가 증정한다.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선착순으로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 입력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쿠폰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구매 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