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오리지널 기술로 완성된 숙성기술과 저장기능 탑재
위니아딤채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최적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멀티 저장 냉장고 '딤채 보르도 스페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식품별 최적 온도, 습도 구현과 냄새 섞임을 방지하여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해 주는 펜타(PENTA)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와인 보관에 특화된 보르도 스페셜룸에서는 와인별 맞춤 저장 온도도 지원한다.
진동을 최소화하는 와인랙을 탑재해 와인을 보다 편리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및 신선 보관 기능까지 추가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리지널 딤채의 독립냉각 시스템 적용으로 와인뿐만 아니라 일반 신선식품 및 주류, 음료 보관에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해 멀티 저장 냉장고로서 활용성도 높였다.
미식가전 역할을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빙온(氷溫) 숙성기능은 빙결 점(-1.7℃)과 0℃ 사이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를 숙성해 고기를 연하게 한다. 막걸리와 과일 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까지 가능한 발효 숙성 모드도 도입했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 제품의 출고가는 480만 원대다. 백화점, 할인점 및 위니아 전문점과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및 요구를 반영해 김치 숙성과 저장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와인 보관 및 멀티 저장 기능의 강점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가전으로 성장하는 김치냉장고의 표준과 미래를 제시해 소비자의 신뢰를 계속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