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선호 편의사양 대폭 확대…디자인도 차별화
▲기아가 모닝과 레이의 상품성 개선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기아)
기아는 모닝과 레이에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으로 바꾼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했다. 이를 앞세워 현대차 캐스퍼 돌풍에 맞선다는 전략이다.
5일 기아는 모닝과 레이에 베스트 셀렉션 트림을 추가했다.
차이점은 고객이 선호해온 편의 장비를 기본으로 바꾼 것. 먼저 모닝 베스트 셀렉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열선 운전대 △검정 / 빨강 장식 신규 실내 등이 기본으로 달린다.
레이 베스트 셀렉션 역시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을 시작으로 △15인치 전면가공 휠 △뒷좌석 열선 시트 △고급형 센터 콘솔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 등을 갖췄다.
베스트 셀렉션 트림의 판매 가격은 모닝 1450만 원, 레이 1560만 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높은 상품성을 갖춘 모닝, 레이의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반영한 베스트 셀렉션을 통해 경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