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골프 지도자의 원포인트 레슨, K9 멤버십 고객에 한정
기아는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K9 골프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가 K9 멤버십 고객을 위해 국내 최고 골프 지도자인 임진한 프로의 원포인트 골프 교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초청 행사다.
전국 주요 7개 도시(대전ㆍ광주ㆍ대구ㆍ부산ㆍ인천ㆍ경기ㆍ서울)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임진한 프로뿐 아니라 인기 프로 3인(이주일ㆍ서유정ㆍ배재희 프로)도 함께 참석한다.
기아는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을 고려해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을 지났거나 참가일 기준 72시간 이내 음성 판정을 받은 고객에 한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된 고객은 본인 이외에도 1인을 동반해 클래스에 함께 참석할 수 있으며, 동반 여부를 응모 시 선택하게 된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별 총 3번의 세션을 준비하고 동반인 포함 36명씩 7개 지역 총 252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서 골프 지도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임진한 프로의 골프 클래스를 통해 코로나 19로 지친 THE K9 멤버십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주고자 이번 초청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기아는 앞으로도 THE K9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기획 및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