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3세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컴플렉스(Complex)를 담았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와 20㎖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에 세안 후 더욱 빛나는 어린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신제품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가 내장됐다.
‘수려한’은 브랜드 20주년과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천삼상황 라인의 크림 25㎖와 아이크림 25㎖, 그리고 천삼 상황크림 30㎖까지 추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달해주는 천삼 황금 앰플도 2개가 내장되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에 진귀한 한방 성분들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영양감을 전달해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의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도 있다. 환생고의 대표 성분인 천혜명의단 중 모란을 한국의 전통 자개 공예로 모던하게 재해석해 예화담의 차분하고 단아한 정취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환생고 화윤 크림’ 2종에 환생고 앰플 에센스(20㎖), 환생고 보윤 아이 크림(20㎖),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50㎖)를 추가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