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일반인 대상으로 ‘반짝반짝 포스코건설 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건설이 지은 13개 프로젝트에 대해 고객의 시선으로 담은 영상·사진 콘텐츠를 모아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으로부터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사진과 영상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제시된 프로젝트와 주제를 연결해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제시된 13개 프로젝트는 △(노화~구도)소안1교 △(대구)범어대성당 △(부산)LCT 더샵 △(서울)화력발전소 △(서울)지하철 9호선 △(서울)여의도 파크원 △(서울)개포 더샵 트리에 △(송도)국제도시 △(신안)임자대교 △(안양)새물공원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포항)스페이스워크 △(포항)PARK 1538 등 이다.
주제는 우수한 기술력, 지역사회 기여, 친환경 건설사, 세련된 디자인 등 4가지다.
참여방식은 제작한 콘텐츠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공식 온라인 카페에 올리고, 참가신청서 등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5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다.
시상은 11월에 진행될 예정으로 사진과 영상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우수·장려작을 선정한다. 영상 부문 최고 상금은 300만 원이며 사진 부분은 200만 원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평소 무심히 지나쳤던 포스코건설 프로젝트의 재발견이 목표”라며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생각을 직접 듣고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