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랩스는 11일 이마트24와 상품 개발과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자료 = 테크랩스)
메타랩스의 자회사인 라이프스타일 O2O 플랫폼 기업 테크랩스가 이마트24와 상품 개발과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 이마트24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신현호 테크랩스 이사와 최은용 이마트24 상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이마트24 편의점에 점신 시즌 한정 상품 출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광고 및 프로모션 지원 △온ㆍ오프라인 콘텐츠 협업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부터 양사는 핼러윈 시즌 특별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핼러윈의 분위기가 잘 녹아있는 타로카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점신 유료 사용 쿠폰을 제공,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테크랩스의 첫 대기업 협력 사례인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충현 테크랩스 대표는 “코로나 시기부터 크게 성장한 점테크(占Tech) 시장은 최근 불경기와 함께 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누적 다운로드 기준 국내 1위 운세 애플리케이션인 점신 역시 MZ부터 중장년까지 세대를 가리지 않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운이라는 키워드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