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CI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 2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당초 목표의 150% 초과달성함에 따라 추가 방송을 긴급 편성키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SS시즌 GS홈쇼핑 1등패치로 누적판매 300만 장을 돌파하며 각광을 받았던 에이바자르가 기미패치에 이어 기존 브랜드 주력제품인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이하 ‘리프팅팩’) 제품을 방송인 조혜련을 게스트로 초대해 신세계홈쇼핑에 런칭했다.
‘에이바자르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이하 ‘에이바자르 리프팅팩’)’는 2017년도 런칭 이후 누적 2800만 장을 판매한 에이바자르 주력제품이다. ‘에이바자르 리프팅팩’은 하악피부, 입가 끝부위, 볼 부위, 이중턱 부위, 처진입꼬리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에이바자르 리프팅팩은 올리브영, 면세점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충분히 검증된 제품”이라며 “홈쇼핑 채널의 주요고객인 40~60대 여성층의 코어니즈인 ‘리프팅’, ‘탄력’에 겨냥된 맞춤형 제품으로 좋은 성과가 있었던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어 “추가 편성으로 실적을 고려해 채널확장을 추진, 리프팅팩 제품의 홈쇼핑채널 안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