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수 우리은행 리테일디지털본부장(오른쪽서 첫번째)이 17일 롤파크 아레나에서 열린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결승전'에서 우승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은행은 17일 롤파크 아레나에서 열린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결승전' 우승팀을 시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결승전 우승팀 은평메디텍고의 우승을 축하하고 상금 1000만 원과 학교장학금 100만 원, 'LCK 기어세트'(LCK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우승 머플러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작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였던 고등학생팀들이 대거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력을 선보이면서 e스포츠 프로선수의 꿈을 키우는 무대로 발돋움했다는 평을 받았다.
롤파크 직관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우리 WON 팀 키트'(WOORI WON TEAM KIT)를 비롯해 응원도구와 게임아이템 등을 전원 지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롤파크 백스테이지(선수대기실, 인터뷰실 등) 투어를 20명에게 추가로 제공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본선 8강부터 누적 40만 명 이상의 고객이 경기를 시청했다"며 "22일 실시되는 '2022 LCK 어워즈'의 우리은행 골드킹 메인 스폰서 시상 및 내년 스프링 시즌 맞이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