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디자인과 내장 등 업그레이드
새 디자인 프론트 그릴ㆍ범퍼 눈길
19인치 휠ㆍ가로형 주간주행등 첫선
2인승 화물 밴 퀘스트도 함께 등장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디자인을 다듬고 상품성을 개선한 '더 뉴 QM6'를 선보였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더 뉴 QM6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고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또한 기존의 가솔린 모델과 LPG 모델 등 패밀리 SUV 모델들에 더해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QUEST(퀘스트)를 새롭게 추가, 고객들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재편했다.
외관 디자인은 중형 SUV로서 단단하고 와이드한 이미지가 더욱 잘 표현되도록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더했다.
전면 범퍼와 전면 및 후면 스키드에도 새로운 얼굴에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되었다. 헤드램프에는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을 새롭게 추가해 더욱 강렬해진 눈빛이 새로운 전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18인치와 19인치 타이어 휠 디자인에도 변화를 주며, The New QM6는 전체적으로 보다 강인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거듭났다.
실내 디자인은 더욱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친환경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를 새롭게 추가하고, 인테리어 데코에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나파 가죽은 아마씨유, 옥수수 등을 활용한 친환경 공정으로 가공한 부드러운 질감의 고급 소재로 유명하다.
더 뉴 QM6의 가격은 새로운 트림 운영에 따라 가솔린 모델 2.0 GDe △LE 2860만 원 △RE 3290만 원 △프리미에르 3715만 원이며, LPG 모델 2.0 LPe는 △LE 2910만 원 △RE 3440만 원 △프리미에르 3765만 원(개소세 3.5% 적용 기준)이다. QUEST는 △SE 2680만 원 △LE 2810만 원 △RE 322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