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인천 중구 도원동에 위치한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마련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프로축구 K리그의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신설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인천유나이티드와 공식 후원사 마케팅 협약을 맺고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마련했다. 스카이박스는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조성됐다. 내부에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과 '노블 공기청정기'가 설치됐다.
안마의자 마인은 필요에 따라 리클라이너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사이즈 역시 크게 줄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콘셉트로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을 갖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경기장 내 총 5개 실로 연중 상시 운영된다.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박스 운영을 시작으로 인천 유나이티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와 환경에서 코웨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