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교육 수요 선점 목적
6월에 들어서면서 교육업계가 캠핑 의자에 제습기, 자전거 등 이색적인 경품을 앞세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내달 중순 시작되는 여름방학에 앞서 교육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서다.
12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윤선생은 한정판 캠핑 의자를 경품으로 내걸고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사 캐릭터 ‘베플리’가 새겨진 ‘베플리 썸머 체어’는 캠핑, 여행 등에 두루 활용 가능한 휴대용 의자다.
무료 체험학습은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방문학습, 화상수업, 학원, 공부방 등 자녀에게 맞는 학습 유형을 선택한 뒤,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거주지역 인근의 윤선생 센터와 상담을 거쳐 무료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플리 썸머 체어(5명), CU 편의점 3000원권(50명)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7월 13일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색적인 경품을 내건 이벤트의 경우 브랜드 진입 장벽을 낮추고 호감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아이들의 요구를 꿰뚫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구몬학습도 6월 30일까지 유초등 대상으로 학습 상담과 무료체험을 연계한 ‘경품 대잔치’를 연다. 이벤트 기간 내 상담 또는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닉스 뽀송 제습기(1명), 삼천리자전거 투모로우 7단 자전거(3명), 르젠 풋터치 리모컨 선풍기(10명) 외에도 몰랑 지퍼케이스 문구 세트(100명), BT21 블루투스 스피커(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30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무료체험 완료 시 2024년 3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을 전원 증정한다. 6월 23일까지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학습을 마치면 아쿠아필드(하남, 고양, 안성) 워터파크 이용권을 2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두 이벤트 모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단, 무료체험은 1회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