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선물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삼성, LG,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를 선정해 인기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각 브랜드 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브랜드 별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은 소상공인 대상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고효율기기 설치 시 최대 40% 구매 지원 혜택을 선보인다. LG는 TV, 냉장고, 워시타워 등 여러 상품을 한 번에 묶어 중복쿠폰 및 카드할인 등 복수 혜택을 적용하고 배송일을 지정해 한 번에 설치 가능하도록 했다.
정관장은 20% 중복쿠폰을 선보이고 ‘홍삼정 마일드센스’(1박스) 등을 특가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베스트상품을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하고, 전용 러그 등 사은품 제공 및 무상 AS 5년 혜택을 선보인다. 레고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5% 쿠폰을 매일 10장씩 제공하고 있다.
평일 저녁 6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은 공기청정기, 선풍기, 제습기 등 인기 계절가전을 소개하고 라이브 혜택으로 ‘소형가전 5% 중복쿠폰’과 ‘대우 4000원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일 넥밴드 선풍기(10명)’, ‘오토드 샤클라 물걸레 청소기(2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23일 아모레퍼시픽 △24일 삼성 에어컨 △25일 센텔리안24 △26일 건강식품(오후 6시)과 주얼리/잡화(오후 8시) 편을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정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장은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선물을 최대한 고민없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인기 브랜드 6곳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쿠폰, 카드사할인, 라방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미리 가정의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