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철판수제전’ㆍ 공차 ‘빠다 고구마’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4-09-06 06:00수정 2024-09-06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풀무원식품 '철판수제전' 2종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바삭한 식감 ‘철판수제전’ 2종

풀무원식품은 철판에 튀기듯 부쳐내 바삭함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철판수제전 2종은 차가운 반죽을 170도의 뜨거운 철판에서 수작업으로 튀기듯 부쳐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름이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 형태로 해동 과정 없이 팬에 5~8분 정도 구워내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간편하게 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철판 바삭감자채전’은 순수 감자 함량 81.18%로 수분함량이 낮은 분질감자만을 사용했다. 감자를 1㎜ 두께로 얇게 채 썰어 더욱 바삭한 감자채전을 완성했다.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생부추에 생당근과 생양파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오징어 몸통 살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한 오징어의 식감을 만나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할매니얼 트렌드 겨냥한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공차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전통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빠다 고구마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고구마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총 4종의 음료를 선보인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와 단짠 매력의 솔티드 버터고구마를 블렌딩 한 밀크티로, 타로폼과 고구마칩이 더해진 음료다. 타로폼은 달콤 짭조름한 공차 밀크폼에 타로를 더해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는 솔티드 버터고구마 우유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타로폼을 얹고, 바삭한 고구마칩 토핑으로 완성한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은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블랙티를 더한 밀크티에 쫀득한 펄을 더한 음료다.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는 진한 블랙티와 솔티드 버터고구마, 고소한 타로폼이 더해진 스무디 음료다. 토핑으로 고구마 칩을 올려 바삭하게 씹히는 달콤, 고소한 맛으로 더욱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나 밥반찬에 제격인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는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 집에서도 외식 수준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내놨다.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완벽히 제거해 곱창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안주야만의 특제 매콤 양념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를 푸짐하게 넣어 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도 즐기기 좋다.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먼저, 파우치형은 2~3인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530g의 용량으로, 해동 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에 넣고 10분만 볶으면 전문점 수준의 소곱창 볶음을 완성할 수 있다.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빙그레는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를 얹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을 적용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