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활기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에게도 인기다.
27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2007년 첫선을 보인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정관장은 최근 접근성이 용이한 편의점 등에서 빠르게 에너지를 더하는 ‘아미노 활기력샷’, ‘에너지 활기력샷’ 신제품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
아미노 활기력샷은 필수와 비필수 아미노산 9종 1000mg에 타우린 1000mg뿐만 아니라 홍삼과 비타민 B6, C를 담았다. 고강도 운동이나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와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에너지 활기력샷은 에너지 부스팅에 특화된 홍삼혼합농축액에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 타우린을 더한 복합설계를 적용한 제품이다.
별도 음료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건기식)도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3X’는 앰플형 드링크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에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낸 이중제형 제품이다.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과 타우린, 과리나추출물 등을 더한 빌베리맛 액상에 고함량 비타민 B군 5종과 멀티비타민미네랄 8종 함유한 초소형 정제로 구성돼 있다.
한편, 정관장은 다음달 17일까지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기다림 침향’ 등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