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에서도 롯데시네마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3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백화점 7층에 롯데시네마 신도림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신도림은 총 5개관 545석의 규모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영화관이 될 전망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좌석과 편리한 사이드 테이블이 있는 프레스티지관, 색다른 시각의 다채로운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예술영화 전용관 아르떼관이 도입돼 다양성을 강화했다.
개관 전날인 12일에는 전 관에서 1회씩 오픈 무료 시사회를 열고 ‘월드워Z’, ‘더 테러 라이브’, ‘연애의 온도’, ‘신세계’, ‘더 웹툰: 예고살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올 한해 흥행작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23일부터 프레스티지석 커플 패키지를 판매하여 프레스티지석 2인 예매시 선착순으로 롯데콤보(팝콘+콜라)를 1000세트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적으로 Secret Envelope(시크릿 인벨로프)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5천원에 봉투(Envelope)를 구입하면 8천원에서 1만원대까지 다양한 영화관 경품이 들어있어 구입한 가격보다 무조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신도림 개관을 통하여 서울지역 총 21개관을 달성하였다. 디큐브시티 백화점은 20~30대 고객층이 자주 찾는 젊은 감각의 쇼핑몰로, 이번 롯데시네마의 도입을 통해 진보된 고품격 복합 문화생활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