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이벤트 날이 다가오면 여성들은 들뜨기 마련이지만 남성들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곯머리를 앓게된다. 여자친구에게 빼빼로만 내밀 수는 없기 때문이다.
그런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 있다. 여자친구의 팔목을 감싸 줄 아리따운 시계 엘르(ELLE) 디그니테 컬렉션(EG1312EL)과 남자친구를 위한 ‘폼나는’ 시계 브랜드 스위스 메이드 정통 브랜드 웽거(WENGER)테라그래프크로노 모델이 그것이다.
엘르 시계는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이십대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시계다.
엣지있고 세련된 스타일의 직장 여성부터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20대 젊은 층의 여성에게 모두 어울릴만한 이번 컬렉션 EG1312EL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두 색상으로 준비돼 있다.
남성 선물용 시계로 추천하는 웽거 테라그래프 크로노 (TerragraphChrono)모델은 웽거(WENGER)라는 스위스 메이드(SWISS MADE) 브랜드 타이틀부터 합격점을 줄 아이템이다. 이 모델은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시계 밴드가 제작되었고 블랙 스트랩에는 블랙 다이얼이, 브라운 스트랩에는 아이보리색 다이얼이 매칭되어 같은 디자인이지만 상반된 느낌을 풍긴다.
블랙색상 제품은 올블랙(All Black)으로 남성적인 강인함과 무게감을 강조한다. 브라운 색상 제품은 젠틀하면서 부드러운 남성에게 어울린다. 시계의 디테일함을 살펴보면, 웽거 시계의 특징인 크로노 그래프 성능을 탑재하여 초, 분, 시간 단위로 시간을 모두 나타내며 초침과 분침에는 슈퍼 루미노바 재질 코팅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수심 100미터까지 견디는 방수기능과 3년의 전세계 워런티AS 서비스 또한 웽거 시계의 특징이다.
웽거시계(WENGER)와 엘르(ELLE)시계의 조합은 가격대로나 스타일로나 20대 중반 이상의 커플에게 추천 하기에 적합한 만남으로 볼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롯데 면세점 등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문의는 웽거 및 엘르 시계 국내 독점 공식 수입업체인 신우엠엔디 또는 편집샵모멘츠(MOMENTS)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