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출시 1주년과 2014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마구더리얼은 △언리얼3엔진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대전스트레스 없는 싱글모드 ‘나만의 리그’ 구현 △다대다 모드 도입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 등의 차별성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벤트로는 먼저 다음달 10일까지 마구더리얼 돌잡이 행사를 마련한다. 총 4종의 돌잡이 상품 중 하나를 고르면 선택한 상품에 따라 ‘50만거니’, ‘능력개발권’ 등을 1회에 한해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입력해도 ‘10만거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마구더리얼 클럽’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열린다. 클럽에 가입하면 ‘1만거니’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클럽에 가입한 이용자 수에 따라 최대 ‘10만거니’와 ‘랜덤레어카드 3장’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실제 프로야구 경기 승패를 예측해 승리팀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도 프로야구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한다. 일일 총 4게임의 승리를 모두 맞추면 ‘10만거니’, ‘스폐셜 박스 1개’, ‘선수카드20장’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