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부산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늦여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2014 레이트 서머(Late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웨이트, 서머(Wait, Summer)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제이에스티나 미니 향수,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 델리카한스 아이스크림 2개로 구성된다. 가격은 19만원부터다.
‘여름의 끝을 잡고 패키지’는 21만원부터 시작되며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24만원부터 제공되는 ‘어게인, 서머(Again, Summer) 패키지’는 디럭스 패밀리 객실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3매 또는 모래놀이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패키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항목도 마련했다. 1만5000원을 더하면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용권 1매가 제공되며 2인 기준으로 3만원을 추가하면 하이디럭스 객실, 7만원을 추가하면 클럽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지난달 1일부터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 ‘롯데호텔부산 레일데스크’를 마련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1실당 수화물 2개를 위탁하면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벨 데스크로 운반해주는 해당 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위탁한 수화물은 접수 시간으로부터 2~3시간 후에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