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은 추석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 밀폐용기 ‘누름 쏙쏙이 신선팩 풀 세트’(6만9800원, 사진)를 이달 4일 오전 6시에 방송한다.
과일ㆍ야채 등 신선식품 보관에 적합한 대형(3ℓ) 용기 2개, 김치ㆍ깍두기 등을 담기 좋은 중형(2ℓ) 용기 4개, 마른반찬ㆍ밑반찬을 담는 데 편리한 소형(0.7ℓ) 4개와 함께 누름판 10개, 채 모양 워터볼 3개가 준비됐다. 특히 추석 특집으로 준비된 이날 방송에는 김장김치ㆍ장아찌 등 저장용 음식을 보관하기 좋은 핸들형 특대 사이즈 2개(4.2ℓ, 정상가 개당 2만9800원), 워터볼 3종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누름 쏙쏙이’는 통조림 보관 원리가 적용된 ‘누름판’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공기까지 완벽하게 차단해, 식재료 또는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 저장용기다. 제조사 코리아락이 보유한 특허기술인 ‘누름판’은 용기 내부에 들어가 음식을 압축하는 실리콘 재질 판으로, 산화공기를 100% 차단한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이소연 MD는 “추석에는 평소보다 많은 음식을 조리하다 보니, 남은 음식과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저장용기가 많이 필요하다”며 “특히 이번에 방송하는 ‘누름 쏙쏙이 신선팩 풀 세트’는 높은 밀폐력과 함께 하나의 통에 두 가지 이상 음식을 동시에 보관할 수 있어 명절을 앞둔 주부들에게 제격인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