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3’의 미공개 술자리가 공개됐다.
16일 tvN ‘신서유기3’ 측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단독 미공개 영상 ‘마셔라! 마셔라! 방송 아니고요! 회식 맞고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방송에서는 공개될 수 없었던 ‘신서유기’ 멤버들의 술자리가 담겨있다. 멤버들은 방 탈출 미션 중 3번 방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중국의 600년 전통의 백주를 마시게 됐다.
52도의 높은 도수를 가진 전통주를 한잔씩 마신 멤버들은 “이거 진짜 명주다”며 “입속에 과일 향만 진하게 남는다. 정말 맛있다”며 극찬했다. 술을 모두 비워야 방을 탈출할 수 있다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술을 마시던 멤버들은 곧 회식 자리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맏형 강호동은 신입 멤버 규현과 민호에게 “둘 다 가수인데 너희가 예능을 무슨 마음으로 접근하고 어떤 태도로 하는지 몰라도 진짜 예능을 사랑해 달라”며 당부했다.
미션 종료 후 방으로 돌아와 빈 술병을 확인한 나PD는 “취한 거 아니냐”고 물었고 어깨동무를 하고 노래를 부르던 멤버들은 “취하지 않았다. 그저 기분이 좀 좋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예능 ‘신서유기3’ 2회는 평균 시청률 3.5%, 최고 4.2%를 기록하며 케이블 동시간대 전체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신서유기3’는 여섯 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해가는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30분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