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철학과 어울리는 이루마의 연주
유명 셰프 오스틴강의 쿠킹쇼도 진행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콘서트를 열었다.
LG전자는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루마는 본인의 곡 가운데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리는 13곡을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연주했다. 해당 곡들은 공연 후에도 청담 쇼룸 카페에서 들을 수 있다.
피아노 콘서트에 이어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도 진행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ㆍ냉동고 △상ㆍ중ㆍ하칸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를 갖춘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디자인의 스팀오븐과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오스틴강의 대표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전략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초프리미엄 브랜드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