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레트로-X 재킷= 방풍 기능을 갖춘 폴리에스테르 플리스 재킷인 클래식 레트로-X는 파타고니아 스테디 셀러다. 블루사인(bluesign) 승인을 받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할 수 있는 풋프린트 크로니클 프로그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크림, 카키, 그레이, 청록, 블랙으로 가격은 각 35만원이다.
◇나노 에어재킷= 나노 에어재킷은 파타고니아가 자체 개발한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옆구리 부분의 벽돌무늬 박음질은 충전재가 쏠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재질을 덧대어 피부를 보호하도록 만들었다. 블랙,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각 39만원이다.
◇피츠로이 다운 파카= 파타고니아는 2014년 가을부터 다운 전 제품에 100% 유통과정 추적 다운(traceable down)만을 사용한다. 푸아그라를 위해 강제로 사료를 먹여 키운 거위나 살아있는 거위에서 얻은 다운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 피츠로이 다운 파카는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 쉘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800 필파워 구스 다운을 보온재로 사용했다. 봉제선 부분에 충전재가 없는 단점을 향상시킨 칸막이 구조로 보온성을 더 높였다. 블루, 블랙, 레드, 다크그린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각 57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