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5일 기존 우유 제품인 ‘하루우유 프리미엄’, ‘청정목장 깨끗한우유’, ‘성장프로젝트180’을 하루우유 브랜드로 단일화한 ’하루우유‘, ’하루우유 저지방‘, 하루우유 키즈’ 로 바꾼다고 밝혔다.
제품의 성분도 업그레이드 한다. 하루우유 180㎖ 기준으로 식물성 오메가3인 아마씨유를 23∼24㎎ 추가해 오메가3 함량을 기존(17㎎)의 2배가 넘는 약 40㎎으로 늘렸다. 또한 초음파·진공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해 우유 풍미를 유지하게 해 주는 'ROU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발효유 제품 8종에 대한 당 저감화를 통해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발효유 뿐만 아니라 우유 시장에서도 ‘하루우유’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우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